본문 바로가기

일상

호텔 리조트 회원권 환불 후기 1편 - 회원권 가입

반응형

 

 

 

호텔 리조트 회원권 환불 후기 1편 - 회원권 가입

 

 

안녕하세요

 

24년 2월 경 태백 라마다 호텔 회원권관련 제안을 받았다가 환불한 경험을 후기로 작성해 볼게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저는 찝찝해서 환불을 신청했고 다행이 환불 완료했어요!

 

그럼 상세하게 어떤 일이 있었고 어떻게 환불을 받았는지 상세 하게 알려 드릴게요

 

 

 

사업자 분들에게 회원권 제안

 

어느날 전화가 왔어요 라마다 호텔인데 사업을 운영하시는 사업자 분들에게 무료 숙박권을 준다고 했어요

 

저는 그래서 아 사업자 하니까 혜택이 있구나하고 네 알겠습니다 라고 했어요 그래서 날짜와 시간을 잡았고 며칠 뒤 담당자 분이 제 회사 근처로 오셔서 제네시스 인지 GV90인지 좋은 차를 타고 코트를 입은 남자분과 만났어요

 

 

 

무료 숙박권과 회원권 제안

 

우선 제가 가장 처음으로 받은 것은 무료 숙박권이였어요그러면서 잠깐 시간되시면 괜찮은 회원권이 있는데 소개 해드리고 싶다며 제안 주셨어요

 

저는 제가 굉장히 의심이 많은 편이라 설마 무슨일이 있을까 싶어 내용을 들어보았어요

 

태백 라마다 호텔이고 강원도 쪽에 추가적으로 대규모 호텔을 추가 할 예정인데 이를 위해 평가단이 필요하고 평가를 잘해주는 조건으로 혜택이 좋은 회원권을 제공한다고 했어요

 

태백 라마다호텔 무료숙박권

 

 

회원권 혜택

 

 

저는 이중에서 VVIP 로 했고 입회금과 연회비는 받지않고 환급이 가능한 시설관리비만 10년으로 해서 368,000원 * 10년 해서 3,680,000원 결제 했어요

 

  • 태백 라마다 호텔 10회 무료인가 3만원 인가
  • 다른 라마다 호텔 할인 가격으로 사용 가능
  • 10년간 회원권 유지
  • 2~4인룸 동시 예약 가능

 

 

 

호텔 리조트 회원권 환불 다음 이야기

 

2024.04.02 - [일상] - 호텔 리조트 회원권 환불 후기 2편 - 찝찝한 점 모음

 

호텔 리조트 회원권 환불 후기 2편 - 찝찝한 점 모음

호텔 리조트 회원권 환불 후기 2편 - 찝찝한 점 이번 편에서는 제가 왜 호텔 회원권을 찝찝하게 생각했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정말 이유가 너무 많아서 셀 수 가 없는데 차근차근 하나하나

gyungmigu.tistory.com

 

2024.04.04 - [일상] - 호텔 리조트 회원권 환불 후기 3편 - 환불 후기편

 

호텔 리조트 회원권 환불 후기 3편 - 환불 후기편

호텔 리조트 회원권 환불 후기 3편 - 환불 후기편 한국소비자원 https://www.kca.go.kr/home/main.do 한국소비자원 www.kca.go.kr 한국소비자원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회원권이라고 검색하면 사례가 많이 나오

gyungmigu.tistory.com

 

반응형